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제13회 새일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 우수사례 공모전 대상 수상

작성자 베스트로(ip:)

작성일 2024-03-29

조회 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024년 3월28일 서울 마포중앙도서관에서 개최된 제 13회 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 우수 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 중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베스트로(주) 이정민 이사님께서 대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여성새로일하기센터(새일센터)는 육아·가사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 등에게 직업 상담, 직업교육 훈련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과 경력단절 예방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포상은 경력단절여성 취,창업지원을 위해 헌신한 새일센터와 종사자, 민간기업, 지자체를 격려하고 사업의 주요 성과를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베스트로(주) 이정민이사님은 경기광역 새일센터 심경희 상담사님과 10여년간 협업하며, 기업발굴을 위해 직접 발로 뛰는 취업 상담사의 노력과 새일여성인턴, 기업환경개선, 직장문화개선 워크숍 등 새일센터의 지원으로 기업의 인식이 변화하고, 가족친화기업으로 변모하는 과정을 통해 새일센터-기업이 함께 성장·발전하는 새일센터 여성경제활동지원 서비스의 전형을 제시한 우수 사례로 평가받았습니다.


그동안 경력단절 여성 취업과 직원 복지를 위해 많은 노력과 배려를 실천해 온 베스트로(주)와 자회사인 푸드피아(주)가 인정받는 영광스러운 순간이었습니다.




#베스트로 #푸드피아 #새일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앵커버터 #밀락골드

첨부파일 240328_게시판.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